What we do
성공을 도와드리는 디지털 플랫폼광고
광고주의 성공을 위한 디지털 광고를 진행합니다. 플랫폼에 맞는 컨텐츠를 활용하여 동일한 광고비용 대비 높은 성과를 만들기 위해 분석하고, 고민하여 광고를 진행합니다.
디지털광고의 장점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디지털광고는 세밀한 타겟 설정를 통해 우리의 제품과 서비스가 잠재고객에게 노출되어 브랜딩과 매출 전환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정밀한 타겟팅
지역, 성별, 연령 타겟팅과 우리 웹사이트와 영상을 시청한 이들에게 리타겟팅을 통해 우리 브랜브 인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다양한 컨텐츠 활용
CF영상과 같은 브랜딩 영상, 실사용 후기와 같은 친근한 영상등을 활용하여 다양한 접근을 통해 브랜드를 알릴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GA4 및 픽셀 활용
유튜브, 메타(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광고 소재(컨텐츠)를 노출 된 광고를 데이터 분석툴을 활용하여 재노출 및 다양한 이벤트 전략이 가능하도록 도와줍니다.
유튜브 영상 컨텐츠 광고상품
- 영상시작 전후 광고노출 되고 5초 뒤 스킵버튼 생성
- 광고완시청 및 랜딩페이지 이동시 비용 과금
- 1회 조회시 평균 비용 : 50원 ~ 100원
- 유튜브 검색창에 키워드 검색
- 타겟고객 노출되는 광고영상 클릭시 과금
- 1회 조회시 평균 비용 : 100원 ~ 350원
- 60초이하 세로 소재의 영상 컨텐츠 노출 영역에 광고 노출 시청 or 클릭시 비용 과금
- 1회 조회시 평균 비용 : 5원 ~ 10원
유튜브 이미지 컨텐츠 광고상품
- GDN (Google Display Network)
PC/Mobile PC웹사이트 55,000개, Mobile App 20,000개의 넓은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으며, 정교한 타겟팅 기법을 활용하여 광고주의 잠재고객에게 선별적으로 접근 가능
구분 | 내 용 | 비 고 |
과금방식 | CPC | |
소재형식 | 텍스트/이미지 지(JPG/GIF/PNG) | |
평균단가 | 500~600원 | 경매형으로 가격변동 있음 |
랜딩페이지 | 아웃링크 | 팝업금지 |
타겟팅 | 키워드/주제/관심사/인구통계/리마케팅 |
- 디맨드 젠 광고
유튜브 플랫폼에 노출되는 이미지 광고 클릭시 홈페이지로 이동되는 광고
PC의 경우 좌측 상단에 노출되며, Mobile의 경우 피드 중간에 노출되는 광고로 클릭 시 과금되는 광고
구분 | 내 용 | 비 고 |
과금방식 | CPC | |
소재형식 | 텍스트/이미지 지(JPG/GIF/PNG) | |
평균단가 | 600~300원 | 경매형으로 가격변동 있음 |
랜딩페이지 | 아웃링크 | 팝업금지 |
타겟팅 | 키워드/주제/관심사/인구통계/리마케팅 |
메타 광고상품
- 인스타그램 스폰서애드
이미지형 소재, 동영상 소재 모두 가능하며, 인스타그램 피드에 광고가 노출되는 형식
구분 | 내 용 | 비 고 |
과금방식 | CPM | CPM 1,000회 노출당 비용 |
소재형식 | JPG/PNG(이미지), MP4/MOV | 동영상 최대 4GB/최소 1초, 최대 240분 |
평균단가 | 600~300원 | 1회 노출단가, 3초이상 노출시 과금 |
타겟팅 | 인구통계, 관심 맞춤타겟 | |
권장비율 | 1.91:1 / 16:9 / 1:1 / 4:5 / 9:16(스토리 한정) | |
지원비율예시 |
- 페이스북 스폰서애드
이미지형 소재, 동영상 소재 모두 가능하며, 페이스북 피드에 광고가 노출되는 형식
구분 | 내 용 | 비 고 |
과금방식 | CPM | CPM 1,000회 노출당 비용 |
소재형식 | JPG/PNG(이미지), MP4/MOV | 동영상 최대 4GB/최소 1초, 최대 240분 |
평균단가 | 10~20원 | 1회 노출단가, 3초이상 노출시 과금 |
타겟팅 | 인구통계, 관심 맞춤타겟 | |
권장비율 | 1.91:1 / 16:9 / 1:1 / 4:5 / 9:16(스토리 한정) | |
지원비율예시 |